홈 > Company > 회사소개
 

㈜ 아이비리그투어는 2002년 12월 국내 최초로 미국 아이비리그대학 탐방을 직접 주관하는 전문 교육 탐방회사로 출범하였습니다. 설립초기인 2003년 2월 천안 북일고 1학년 학생들을 시작으로 2003년고양외고 해외유학반, 2004년 고양외고 1학년 재학생들의 미국 문화 체험 등 학교 단체 그룹의 아이비리그 탐방 행사를 주로 진행하였습니다.
당사의 아이비리그 탐방 프로그램이 해를 거듭하게 되면서 일반인들에게도 프로그램의 우수성이 알려지게 되면서, 2005년부터 모집 대상을 학교/교육단체 뿐만아니라 일반 초, 중, 고 학생 및 동반 학부모님까지 확대함으로써, 현재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탐방을 직접 기획, 주관하는 교육탐방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 이후 최근 4년간 일반학생팀 외에 자사고 및 일반 중,고교 단체와 국내 유수 영어경시대회, 화학탐구 프론티어 수상팀들의 아이비리그탐방을 지속적으로 주관하고 있습니다. (주)아이비리그투어가 주관하는 미국 명문대학 탐방은 학교 방문 프로그램의 내용 및 깊이 측면에서 일반 관광여행사의 유사 상품과는 성격이 다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주)아이비리그투어의 대학탐방 프로그램은 아이비리그탐방만을 전문으로 하는 당사 인솔자가 참가 자녀들과 8일간의 출/귀국 전일정을 함께 하며 자녀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살피는 동시에, 아이비리그대학의 한인 재학생 네트워크를 통해서 캠퍼스투어와 재학생 간담회를 공동 주관함으로써 자녀들의 <동기부여>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있는 생생한 교육탐방 프로그램입니다.

국내 홀세일 여행사의 대학탐방 프로그램의 경우 국내 몇 몇 여행사들이 공동으로 모집만 대행하고 현지 관광과 대학방문 행사 전체 일정을 뉴욕 교민 여행사의 일반 관광가이드 1인에게 전적으로 일임함으로써 보통 방문대학 행사는 한 시간 이내의 캠퍼스투어로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또한 현지 일정 중에 뉴욕에서 체류하는 3-4일동안은 현지가이드는 하루 일과 후에 퇴근하게 되므로 다음날 아침까지 호텔에는 학생/학부모님들만 남게 되는 안전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비리그대학들의 시작과 현재에 대한 폭넓은 지식, 그리고 수년간의 탐방경험으로 그 넓은 캠퍼스의 구석 구석을 꿰뚫고 있는 아이비리그투어 전문인솔자만이 참가학생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더 큰 세상을 향한 미래의 꿈을 싹트게 하는 멘토로서의 소임을 다할 수 있습니다. 아이비리그대학 탐방 외에 뉴욕/보스턴/필라델피아/워싱턴 DC의 시티투어 그리고 스미소니언 몰의 여러 박물관/미술관을 견학하게되는 문화 체험활동은 자녀들에게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보는 다양한 시각을 갖게 함으로써 개개인의 균형잡힌 가치관 정립의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유익한 여행뿐만아니라 즐겁고 쾌적한 여행의 기억은 평생동안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게 됩니다. ㈜ 아이비리그투어는 No Tip, No Option 을 기본 원칙으로, 전일정 세계적인 체인 호텔 이용을 통한 쾌적한 휴식, 다양한 음식 문화 경험을 통해 자녀분들이 소중한 대학 탐방의 기회와 문화체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의 아이비 전문인솔자를 현지에서 지원하고 시티투어 진행을 맡게 되는 뉴욕 STAFF 가이드 역시 당사 프로그램 수준에 맞는 다양한 경험과 소양을 갖춘 고정 가이드와 함께 함으로써 일정 내내 편하고 즐거운 여행으로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10년간 당사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탐방을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토대로, 앞으로도 보다 알차고 효과적인 교육탐방을 진행하는 책임있는 전문 회사로 지속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ntitled Document



    회사소개
    회사연혁
    찾아오시는길
    제휴사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