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Tour Info. > 호텔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9일)은 미국 도착 후 현지 7일 간의 일정 동안 미국 동부지역의 6개 주와 4대 도시를 일주하면서 6개 대학을 방문하는 꽉 짜여진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4개 도시/ 6개 대학간의 차동 평균 이동 시간은 보통 1시간 반 - 2시간 거리입니다.
다만 3일차 보스턴 - 뉴욕 구간과 6일차 워싱턴- 뉴욕 구간은 차량 이동시간이 4시간(중간 1회 휴게소 경유) 정도가 소요되는데, 학생들은 이동시간에 차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따라서 아이비리그 탐방 중에 이용하는 차량은 참가인원을 고려하여 적정 규모의 연식이 오래되지 않은 최신 BUS를 선정하게됩니다. 간혹 최신 연식의 차량이라도 여름/겨울철 탐방 중에 에어컨디셔너 및 히터의 장시간 사용으로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이 경우도 탐방 행사 진행시간에 대체차량으로 신속히 교체되어 스케쥴상의 일정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탐방 차수별 차량의 선정은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고객의 편의성과 기동성을 함께 고려해서 선정하게 됩니다. 12인 이내의 소그릅은 벤츠 15인승 스프린터, 20인 이내의 그룹은 25인승 미니버스, 20-24인은 29인승 디럭스 미니버스를 이용하게되며, 25인 이상 그룹은 58 인승 Coach Bus를 이용하므로써 이동 중에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고 있습니다. 기타 개별 가족 및 보딩스쿨 학생인터뷰 투어의 경우에는 참여 인원에 따라 리무진 승용차 또는 7인승 Deluxe 밴을 이용하게 되는데, 미국 15인승밴의 경우 한국과 달리 목을 기댈 수 없는 낮은 좌석이라 아이비리그 탐방에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뉴욕,보스턴, 필라델피아 같은 오래된 도시는 도로가 좁기 때문에 대형 차량들은 거리상의 주차가 어렵습니다. 이 경우 일정이 종료한 후에 버스 주차한 지역까지 걷는 시간이 많을 경우 시간이 많이 지체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적정인원에 맞는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일정상의 스케쥴을 소화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탐방 차수별 이용 차량은 예약 마감 후 최종 참가인원이 확정되는 출발 2주 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